휴가때 지름들. 스페이버 후디와 메카닉스 M-PACT3 장갑. by 천하경영

 
스페이버 툰드라후디 2013년형 구형보단 이쪽이 더 이쁘길래 M사이즈로 진짜 인터넷 사이트 다돌아가며 
하나 딱 있길래 겨우겨우 구함 뭔놈의 물건이 재고가 없어서 사질못함. 빡칠뻔 했네 
휴가때 받아서 입은 물건이라 품평은 대략 재질도 정말 마음에 들고 싸구려처럼 안보이는데다가 (거의 6만원이긴한데)
안감도 꽤 마음에 든다 추천! 근데 탄색은 이제 L 사이즈 빼면 거의 재고가 없어보임 
아 물론 블랙도 이쁨 ㅇㅇ 블랙은 S나 M사이즈도 나름 있는듯.



 M-PACT 플러스 2013년형 M-PACT3 단종품 (구형)
 M-PACT3 신형. (지른물건) 


작업용 겸사겸사 이런저런 이유로 장갑을 하나 사려했는데 사실 M-PACT3 랑 M-PACT 플러스랑 둘중 하나를 사려고 
보니 플러스는 도통 다 팔려 나간건지 사이즈도 맞는거 구하기도 힘들고 앰팩3는 사실 눈독들여놓은게 구형에 단종 이였더래나?
그래서 다시 생각하고 가격도 똑같겠다 신형을 보니 너클이 2개로 나뉘어 있어서 조금 마음에 안들긴 했어도 이유가 있겠지
그리고 손목 부분이 좀더 마음에 들길래 신형으로 질렀다. 이걸 작업용으로 쓰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이제 막 든다 []
근데 아직 배송이 안와서 품평은 못할듯. 

결론부터 말하자면 군인 월급 한달치 거의 그대로 다씀. 
망 함 ㅋ 

휴가때의 지름품목들 
스페이버 : 2013 툰드라 후디 탄색.
메카닉스 웨어 : 신형 M-PACT 3 장갑
사진을 올리고싶지만 현재 부대인데다가 찍어놓은게 없어서 인터넷에서 긁은걸로 대체 
나중에 사진 찍어서 올려야지 헠헠-

덧글

  • 밀덕레이센 2013/02/24 16:36 # 답글

    오~ 경영님도 툰드라후디사셨네요 후디랑입고 장갑끼시면 꽤멋질듯
  • 천하경영 2013/02/24 16:52 #

    ㅎㅎ 근데 저걸 둘다 쓰려면 다음휴가때나 가능 할꺼같슴다 ㅠㅠ
  • 울트라김군 2013/02/25 23:24 # 답글

    M-PACT 플러스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
  • 천하경영 2013/02/26 08:31 #

    저도 플러스 사려고 했었는데 사이즈가 맞는게 다 팔리는 바람에 찾다찾다 그냥 엠팩3 샀습니다.
    슬픔 ㅠㅠ
  • 2013/05/12 11:0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서재

맵2